잉카엔트웍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앱실링 입점
잉카엔트웍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앱실링 입점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2.2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프로모션 진행

국내 디지털 콘텐츠 보안 선두주자인 잉카엔트웍스(대표 안성민)는 최근 네이버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 모바일 게임 보안 서비스인 앱실링(AppSealing)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앱실링은 잘 알려져 있거나 혹은 새롭게 나타난 해킹 시도에 미리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런타임 애플리케이션 자가 보호(RASP) 기능을 제공한다. 강력한 앱실링 대시 보드를 사용해 관리자는 해킹 시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할 수 있으며 RASP 기능을 사용해 불법 사용이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것으로 예상될 때 앱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다.

많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은 필요성에 대해서 공감하지만, 보안 솔루션을 적용을 위해 필요한 개발 리소스와 시간 그리고 비용 때문에 도입을 망설이고 있다. 하지만 앱실링은 추가적인 코딩 없이 10분내 보안 적용이 가능하며,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가격 플랜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개발사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앱실링은 스마일게이트, 데브시스터즈, 위메이드, KOG, Galactus Funware, Winzo Games, PayTM Firstgames 등 국내외 대형 게임 개발사를 비롯하여 1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한 검증된 보안 서비스이다.

네이버클라우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는 IT 전문기업으로 세계적 수준의 IT 인프라와 보안 기술로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클라우드에서는 검증된 다양한 기업의 솔루션을 클라우드 환경에 맞춰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앱실링 역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돼 고객들이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것처럼 쉽게 구매하고 적용할 수 있는 구독형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강력한 모바일 게임 보안 서비스를 적용에 드는 리소스 부담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잉카엔트웍스 안성민 대표는 “네이버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많은 고객사에서 앱실링을 통해 리소스의 부담 없이 자사의 소중한 IP를 보호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앱실링은 고객이 필요로하는 보안 기능을 개발 및 고도화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앱실링은 네이버클라우드와 공동으로 올 5월까지 앱실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3개월간 매월 30만원 상당의 크래딧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