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클로즈베타로 미니홈피 공개
싸이월드, 클로즈베타로 미니홈피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2.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T 참가 IBK기업은행, 5% 금리 도토리통장 예약 시작
싸이월드가 클로즈베타로 미니홈피를 공개했다.
싸이월드가 클로즈베타로 미니홈피를 공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싸이월드의 클로즈베타 서비스에 참여한 도토리 원정대의 활동이 공개됐다.

싸이월드는 21일 오전 8시부터 싸이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싸이월드 어플리케이션을 먼저 경험한 도토리 원정대의 활동을 공개했다. 곧 출시될 싸이월드 어플리케이션의 모습과 더불어 기존의 싸이 감성을 온전히 담아낸 미니룸과 사진첩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NHN벅스가 함께 구축하는 싸이월드만의 BGM서비스도 싸이월드의 CM송으로 미리 즐겨볼 수 있다. 

도토리 원정대의 인원은 총 42명이다. 새롭게 돌아온 싸이월드의 제 1차 투멤남, 투멤녀가 되기 위해 도토리 원정대에 참가 신청을 한 32만 명의 회원 중에서 선발된 일반 유저와 함께 유명 연예인들도 포함되었다.

도토리 원정대원들이 직접 꾸민 미니홈피는 싸이월드 오픈 직전까지 매주 약 10개씩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도토리 원정대원의 미니홈피 8개, 브랜드 미니홈피 1개(3주차까지),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의 미니홈피 1개로 구성된다.

도토리 원정대의 1주차 공개 일정은 21일 오전 8시부터 27일 자정까지. 1주차에는 원조 싸이 감성으로 유명한 가수 채연의 예전 사진들이 복원된 새로운 미니홈피와 많은 아이돌의 사랑을 받는 MC훈의 새로운 미니홈피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도토리 원정대에 특별 참여한 IBK기업은행의 브랜드 미니홈피도 1주차에서 만날 수 있다. IBK기업은행은 ‘도토리은행’이라는 컨셉으로, 금리 5% 조건의 입출금 통장을 선보일 것이다. 미니홈피 사진첩을 통해 ‘싸이월드 오픈과 함께 출시될 도토리 통장 찜 이벤트’를 진행하여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 경품을 증정한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도토리 원정대 이벤트 기간 동안은 싸이월드 어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UI와 미니룸 그리고 사진첩의 모습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