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보안 솔루션 패키지로 중소기업 보안 지원
파수, 보안 솔루션 패키지로 중소기업 보안 지원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는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파수는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대표 조규곤)는 사용자 100인 이하 소규모 기업 및 기관들의 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 솔루션 패키지인 SBP(Small Business Package)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연간 라이선스 기반의 SBP는 솔루션 외에도 어플라이언스, 클라우드 서비스 형태 등의 선택권을 제공해, 소규모 조직도 대기업 및 금융기관 등이 사용하는 보안 솔루션을 적은 부담으로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산업 종류나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한 보안 위협이 심화됨에 따라, 대형 기업 및 공공기관들은 물론, 중견·중소기업과 기관들도 적극적으로 보안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지적재산권이 생존의 핵심이 되는 스타트업 또한 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안을 강구하는 추세다. 소규모 기업·기관은 보안 솔루션 도입과 운영에 상대적으로 제약이 많지만, 필요로 하는 보안 수준은 글로벌 선도 기업과 다르지 않다. 파수는 이를 고려해, 높은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적은 부담으로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의 SBP를 제공한다. 

파수의 SBP는 연간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사용자 100명 이하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사용자 10명 단위로 선택이 가능해 구매 부담을 줄였다. 솔루션 외에도 어플라이언스 일체형이나 클라우드 서비스 형태로도 제공되므로 기업의 상황에 따라 유연하고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로 선택 가능한 제품군에는 △PC 문서 보안 솔루션(FED-N), △모바일 기기 환경의 문서 보안 솔루션(FED-M), △인쇄 보안 솔루션(FSP), △화면 보안 솔루션(FSS), △예외 정책 관리 결재 시스템(FXM) 등이 포함된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주요 고객은 국내외 대기업 및 금융업체, 대형 공공기관이 많지만, 보안 위협이 거세지고 개인정보보호법 등이 강화됨에 따라 중견 및 중소기업, 스타트업들의 관심이 급증했다”며, “파수의 SBP는 소규모 기업 및 기관이 적은 부담으로 유연하게 높은 수준의 보안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된 만큼 사회 전반의 보안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