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클라우드, 통합 클라우드 포털 ‘슈퍼클라우드’ 개설
티맥스클라우드, 통합 클라우드 포털 ‘슈퍼클라우드’ 개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1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 무료 체험 제공
슈퍼클라우드 포털 체험존 화면
슈퍼클라우드 포털 체험존 화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클라우드(대표 이문원)는 슈퍼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로의 진화를 원하는 고객이 슈퍼클라우드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슈퍼클라우드는 다양한 오픈소스 웹애플리케이션서버∙웹∙DB 등의 솔루션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해 제공하는 올인원 클라우드 솔루션 및 서비스다. 슈퍼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배포∙관리를 할 수 있으며, 신속한 클라우드 전환을 이룰 수 있어 간편한 비즈니스 혁신이 가능하다.

슈퍼클라우드는 서비스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오픈소스 기반의 데모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상세 기능으로는 ▲직관적인 뷰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자원 통합 관리 ▲애플리케이션 개발부터 배포까지 모든 사이클을 손쉽게 관리해주는 데브옵스 파이프라인 ▲서비스 리퀘스트와 사용량 데이터를 오픈소스 시각화 도구 그라파나로 제공하는 대시보드 기능 등이 있다. 

티맥스클라우드는 슈퍼클라우드를 필두로 고객사가 클라우드 역량을 내재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점진적으로 슈퍼클라우드의 기능을 확장하며 고객이 주도적으로 원하는 클라우드 및 앱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자율형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한다.

이문원 티맥스클라우드 대표는 “슈퍼클라우드는 티맥스클라우드가 가진 클라우드 노하우 및 전문 컨설팅∙기술지원 역량을 기반으로 오픈소스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