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솔루션 ‘총판’으로 대상정보기술 선정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솔루션 ‘총판’으로 대상정보기술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와 대상정보기술은 토드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와 대상정보기술은 토드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자사 데이터베이스 관리 툴 제품인 토드(TOAD) 총판으로 IT 컨설팅, 솔루션 및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인 대상정보기술(대표 오승후)이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대상정보기술은 오라클 뿐만 아니라 베리타스, 넷앱 등 국내외 벤더의 파트너로 각 분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대상정보기술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DB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관리 툴인 ‘토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정보기술이 공급하게 될 토드 제품은 1998년 퀘스트에서 출시 된 세계의 수많은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및 전문가로부터 검증된 솔루션으로 △개발 코드의 효율적인 품질 관리 △SQL 자동튜닝 △가상 유저를 이용한 DB 동시접속 부하 시뮬레이션 △간편한 DB 모니터링 △다양한 DB 플랫폼 환경에 대한 데이터 쿼리 및 분석 등을 제공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 장재호 대표는 “이번 대상정보기술과의 총판계약을 통해 기존의 유통망에 대상정보기술의 파트너 영업력을 추가할 수 있게 되어 보다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게 됐다"며 "앞으로 신규 총판과 함께 공공기관 및 상업용 시장을 확대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대상정보기술 오승후 대표는 “대상정보기술은 현재 오라크, 베리타스, 넷앱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각 분야 솔루션과 전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대상정보기술이 갖고 있는 오랜 유통 사업 경험을 활용해 퀘스트소프트웨어와 함께 협업해 시장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