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테크 아이템은?
가족, 연인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테크 아이템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4.12.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겸비한 헤드폰에서 카메라까지 추천

[아이티비즈]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은 어떤 것들이 좋을까? 올 한해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어떤 것이 적합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테크 아이템들은 어떨까?

145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www.jabra.co.kr)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용 테크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 가족 구성원을 하나되게 만드는 아이템

▶ 자브라 스포츠 전용 이어폰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Jabra Sport Pulse Wireless)’
우리 가족 건강을 책임져 줄 세계 최초 심박수 모니터와 스포츠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한 올인원 트레이닝 솔루션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를 추천한다.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는 정밀하게 심박수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초소형 광기계 센서 모듈이 탑재돼 운동시 정확한 심장 박동수 측정이 가능하다.

▲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또 기립성(orthostatic) 심박수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체력 상태를 모니터링함으로써 과도한 운동으로 인한 스트레스 또는 부상의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개인별 설정에 따른 실시간 음성 코칭은 효율적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가격은 24만 9천원이다.

▶ 자브라 블루투스 헤드셋 ‘스텔스 (Jabra Stealth)’
집안일 혹은 운전을 하며 전화를 받아야 하는 바쁜 부모님을 위한 차세대 블루투스 헤드셋 ‘자브라 스텔스’도 색다른 선물이 될 것이다. 마이크로파워(MicroPOWER)기술을 탑재해 제품 크기를 약 20% 감소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다.

배터리의 자연방전도 효과적으로 방어해 더 긴 통화 및 음악 감상 시간을 제공한다. 음성 제어 전용 버튼이 있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메시지 송∙수신을 포함한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자브라 스텔스의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 자브라 스텔스
▶ LG유플러스 빔프로젝터 ‘마이빔(MyBeam)’
가족끼리 모여 큰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소형 무선 빔 프로젝터는 어떨까? LG유플러스가 출시한 마이빔은 200g의 초소형, 초경량 프로젝터로 스마트폰과 별도의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미러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유플릭스, U+HTV, 유튜브 등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크리스마스에 사람 많은 영화관이 아닌 아늑한 집에서 마이빔으로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는 것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이다. 최대 126인치의 대화면에 재생할 수 있으며, 32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7II’
가족들과의 화목한 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다면 카메라가 제격이다. 소니 A7II는 35mm 풀프레임 카메라 중 세계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렌즈교환식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이다. 기존 A7 시리즈 중 가장 작고 가벼워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거나 야외활동을 할 때 휴대하기 좋다.

236만 화소의 XGA OLED 트루 파인더를 탑재해 화질 역시 우수하며, 바디 키트 기준 185만 9000원, 표준줌렌즈 키트 기준 209만 9000원이다.

◆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아이템

▶ 자브라 무선 헤드폰 ‘무브 와이어리스(Jabra Move Wireless)’
뛰어난 음질로 언제 어디서든 노래를 즐기고 싶은 남자친구에게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는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힙합 대세 올티의 명품 헤드폰으로 알려진 제품이며, 명료한 사운드 전달은 물론 세련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은 남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코발트 블루, 레드, 블랙의 3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
▶ 애플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3’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보며 답답해하는 여자친구에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애플의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3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의 3가지 색상이 있으며, 애플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크기와 두께도 슬림해 여성들이 핸드백이나 클러치에 손쉽게 휴대할 수 있다.

데스크톱급 성능의 64비트 A7 프로세서를 비롯해 7.9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세컨드 사무기기로서의 역할도 해낼 수 있으며, 가격은 48만원부터이다.

◆ 친구와의 돈독한 우정을 쌓는 아이템

▶ 자브라 휴대용 스피커 ‘솔메이트 미니(Jabra Solemate Mini)’
크리스마스 파티에 음악이 빠질 수 없다. 친구들과의 모임에 포터블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를 가져가 선물하면 즐거운 자리가 될 것이다. 음료 캔보다 작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워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고, 전면 모서리가 고무 재질로 되어 제품의 긁힘이나 파손 위험이 적다.

블루투스 연결과 간편한 페어링인 NFC를 지원해 디바이스와 연결이 간단하다. 전면의 모서리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제품의 긁힘이나 파손 위험이 적고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색상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레드, 옐로, 블루, 블랙의 4가지 색상이며, 12만 9천원이다.

▲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
▶ 캐논 스마트 포토 프린터 ‘셀피(SELPHY) CP910’
친구들과 찍은 사진은 오래도록 추억이 된다. 캐논의 셀피 CP910은 사진을 인화하러 갈 필요 없이 찍은 사진을 바로 뽑아볼 수 있다. 스마트폰, 카메라, PC, USB 등을 와이파이 없이 무선으로 바로 프린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풍부한 색감 표현에 선명한 화질과 더불어 자르기 기능과 색 보정 효과가 있으며, 사진의 감촉을 바꿔 프린트할 수 있는 표면 마무리 변경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캐논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910의 가격은 14만 5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