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 첫 출발 응원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 새내기 직장인 첫 출발 응원 이벤트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2.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새내기 직장인 첫 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새내기 직장인 첫 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사회 초년생들의 빛나는 첫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오늘을 기다렸어(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를 처음 받는 20세부터 35세 이하의 사회 초년생에게 △오늘오기 △계속오기 △더 받아오기 △뭉쳐서오기 △내차를 가져오기 테마로 진행된다. 

하나은행은 ‘오늘오기’ 이벤트를 통해 처음 급여이체를 하는 새내기 직장인 선착순 3만 명에게 금리우대쿠폰(0.25%)을 제공하며, ‘계속오기’에서는 안정적인 목돈마련을 위한 상품인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에 대해 연 2.95% ~ 최대 4.25%(1년, 세전, 청년직장인 특별금리 연 1.3%, 금리우대쿠폰 포함)의 금리 제공 및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새내기 직장인들의 건전한 금융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대출 관련 ‘더 받아오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첫 급여이체 대상자 중 가계대출 실행 후 2개월 이상 연체 없이 정상 이자를 납부하는 손님(총 1,000명)에게 최대 3만 하나머니 내에서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에서 ‘뭉쳐서오기’ 이벤트를 통해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1,500명), ‘내차를 가져오기’ 이벤트를 통해 신차견적 서비스를 받은 새내기 직장인에게 하나머니(2,000명)를 제공한다.

하나은행 데일리뱅킹본부 관계자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손님의 행복을 위한 금융생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