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탭 S8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삼성전자, '갤럭시 탭 S8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2.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
갤럭시 탭 S8 울트라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통해 공개한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8 시리즈' 사전 판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탭 S8 시리즈'는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8 울트라' 등 3개 모델로 구성됐고, 특히 '갤럭시 탭 S8 울트라'는 역대 갤럭시 탭 중 가장 큰 14.6형의 디스플레이 탑재와 얇아진 베젤과 두께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제공한다.

일상화된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을 위한 사용성에 맞춰 '갤럭시 탭 S8 시리즈'는 화상통화에 최적화된 120도 전면 초광각 카메라, 자동으로 구도를 맞춰주는 자동 프레이밍,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3개의 마이크 등을 적용했다.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S펜', '삼성 노트'앱, PC급 환경을 제공하는 '삼성 DeX'와 함께 갤럭시 탭 최초로 초고속 4nm 프로세서와 Wi-Fi 6E를 적용하는 등 업무와 학습은 물론 여가생활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달 25일 공식 출시에 앞서 10일부터 15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이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태블릿 사용성을 높여주는 정품 커버와 콜라보 액세서리, 콘텐츠 이용권 등 최대 8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