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매출·예약 분석 시스템 서비스 제공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 매출·예약 분석 시스템 서비스 제공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는 매장의 예약과 매출, 고객방문율을 세밀하고 다양하게 분석할 수 있는 ‘분석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핸드SOS는 고객을 중심으로 매장에서 발생하는 매출방식에 따라, 추가 비용 없이 세분화돼 있는 각종 분석시스템을 통해 매장의 운영방식에 따른 매출현황을 파악해 결제방식에 따른 매출이나, 요일별, 시간대별, 담당자별 매출 등을 분석할 수 있다. 이러한 매출 분석을 통해 핸드SOS 이용자에게 매장운영에 대한 방향성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예약, 전화예약, 온라인 예약 등의 예약분류에 따른 고객에 대한 유입에 대한 분석을 통해 매장의 신규고객의 유입과, 재방하는 비율 등을 분석하여, 실질적인 예약에 따른 방문율과 이탈고객에 대한 데이터를 통해 매장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신규 고객을 매장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등을 통해 고정고객을 유치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이용자가 외부 업무를 보거나 PC를 사용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핸드SOS 전용 어플을 통해 매장의 예약을 파악과 매출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매출분석페이지도 제공하고 있어 효율적인 매장관리가 가능하다. 

핸드SOS 영업팀장 김종선 부장은 “핸드SOS 분석 시스템을 통해 미용실과 네일샵 등의 뷰티샵에서 운영을 할 때 필요한 고객 정보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석페이지를 제공해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