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컴퍼니, 싱글직장인 대상 솔로대첩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 실시
만나컴퍼니, 싱글직장인 대상 솔로대첩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4.12.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까지 접수 마감, 1월 17일 대구 노보텔 호텔에서 행사

[아이티비즈] 직장인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만나컴퍼니(대표 김효훈, www.manayou.com)가 싱글 직장인만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솔로대첩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를 1월 17일 대구에서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개인 단위로 신청해 소개팅을 하는 방식이 아니라, 기업 및 단체가 가입하고 기업과 기업, 단체와 단체끼리 만남이 주선되어 소속 직원들이 소개팅을 갖는 새로운 방식의 데이팅 행사다.

특히 기업 및 단체가 참가 신청을 하기 때문에 참가 인원의 신원보증 및 직업에 대한 증빙이 완벽하게 이루어져 신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만나컴퍼니 김지훈 이사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중후반이 대부분인 싱글 직장인은 소개팅에서 가벼운 재미보다는 진지한 연애와 결혼에 대한 무게감을 가질 수밖에 없다”며 “소속 직장 단위로 이루어지는 소개팅이 싱글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고 판단해 새해를 맞아 이 프로젝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는 12월 16일부터 대구·경북지역의 기업 및 단체와 연계하여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현재 신청기업 및 단체는 15여곳, 남녀 100여명 정도가 신청된 상태이다.

‘온국민 품절남녀 프로젝트’는 12월 31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2015년 1월 17일 오후 5시 대구 중구에 있는 노보텔 샴페인홀에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같은 회사 또는 인근 회사 사람들과 마주치지 않도록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참가 신청은 대구·경북지역 기업이라면 모두 할 수 있으며, 만나컴퍼니가 직접 기업을 방문하여 협조문과 참가양식에 의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만나컴퍼니 김지훈 이사는 “이 행사는 기업에게 젊은 기업, 직원복지를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높여주고 직원에게는 설레임과 직장생활의 활력을 줄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재미있고 유쾌하지만 진지하고 품격 있는 파티로 만들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600-6917)로 문의하거나 만나컴퍼니 공식 홈페이지(www.manayou.com) 참조하면 된다. 또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만나컴퍼니’(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ayou.app.manacompany_new )에서 참가기업 및 단체 인원 중 1명이 회원가입과 함께 ‘커플메니져에게 할말’에 참가 의사를 밝히면 행사 담당자가 참가안내를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