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블루맥스 NGF VE', NHN·카카오엔터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시큐아이 '블루맥스 NGF VE', NHN·카카오엔터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1.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 '블루맥스 NGF VE' BI
시큐아이 '블루맥스 NGF VE' BI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시큐아이는 26일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BLUEMAX) NGF VE’를 NHN 및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으로 방화벽이 필요한 고객은 영업대표나 채널사 등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고 마켓플레이스에서‘블루맥스 NGF VE’를 손쉽게 구입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사용량만큼 다음 달에 결제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되므로, 고객은 초기 도입 비용 부담 없이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블루맥스 NGF VE’는 시큐아이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해 개발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보안 가상 사설망, 침입 탐지 등 네트워크 보안의 기본 기능과 내부정보 유출방지, 앱 제어 등 통합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오픈 인터페이스 기능을 통해 사용 중인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다양한 정책과 로그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 손쉽게 클라우드 환경 구축과 관리를 할 수 있다.

블루맥스 NGF VE는 이번 NHN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및 카카오 i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록에 앞서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도 등록되며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안정성과 글로벌 기술 지원 체계 검증을 받은 바 있다.

연규동 시큐아이 네트워크보안사업부장은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제품과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보안 사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