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요리학원 인천점,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국내 대회반’ 수강생 모집
코리아요리학원 인천점,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국내 대회반’ 수강생 모집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2.01.2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 인천점’이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국내 대회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는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진행하는 요리 경연대회로, 국내 요리 산업 활성화와 요리 꿈나무 육성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푸드코디네이터협회와 사단법인 세계음식문화연구원 주최로 개최된다. 

코리아요리학원 인천점에서 모집하는 서울 국제푸드 앤 테이블웨어-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국내 대회반은 ‘조리 라이브팀 대회반’과 ‘베이커리 전시 대회반’으로, 영쉐프/영파티시에 수료 학생이나 대회 출전 경험이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코리아요리학원 인천점 관계자는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는 국내외 셰프들의 음식 및 테이블 세팅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경연으로, 세계 각국 탑셰프 및 영셰프와 국내 예비 조리사 등이 참가한다”며 “대회 준비반에서는 입상을 목표로, 대회에 최적화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아요리학원에서는 국내외 입시 및 대회 준비를 위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요리대회 교육과정에서는 수상을 목표로 수강생 성향 분석을 통해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 및 집중 트레이닝을 실시해 실전에 대비한다.

이외에도 코리아요리학원에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 제과제빵 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 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와 부산, 대구 등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지점에서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과 제과제빵 학원, 한식(취미) 강좌 등을 운영하고 있다. 각 지역 학원은 지하철역 5분 거리 입지로 학생들의 접근성을 높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