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에그플랜트 세일즈포스 솔루션 발표
키사이트, 에그플랜트 세일즈포스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1.2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플랜트 솔루션
에그플랜트 솔루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새로운 인공지능(AI) 기반 에그플랜트(Eggplant) 디지털 자동화 인텔리전스(DAI) 플랫폼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세일즈포스 배치 테스트를 자동화하여 딜리버리와 품질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환경이 복잡해지고 상호 연결된 사물이 증가하면서 기업들에게 통합과 확장이 쉬운 테스트 자동화가 필요해지고 있다. 많은 비즈니스 상호 작용을 뒷받침하는 세일즈포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소프트웨어 성능 보장이 필수적이다.

키사이트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은 세일즈포스와 매끄럽게 연결되며 라이트닝(Lightning) 또는 클래식(Classic) 배포를 테스트하는 데 필요한 자산과 스크립트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맞춤 조정한다. 이러한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사용자가 기대하는 대로 정확히 작동한다.

키사이트의 에그플랜트 DAI 플랫폼에는 △버그 헌팅 히트맵 △향상된 보안성 △테스트 사례 시각화 △더 빠른 통찰력 등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이 있다.

가레스 스미스 키사이트 에그플랜트 총괄 매니저는 “세일즈포스는 전 세계적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기업들은 AI 기반 플랫폼을 활용해 테스트를 자동화하며 시간을 절약하고 있다. 따라서 디지털 퍼스트 세상에서 필수로 꼽히는 고품질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딜리버리가 가속화된다. 이러한 개선은 테스트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측면을 지능적으로 자동화하고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제공하는 키사이트의 역량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