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콘다이너웨어-스우파 라치카 리안, 더핏세트 기획전 진행
아나콘다이너웨어-스우파 라치카 리안, 더핏세트 기획전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1.2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콘다이너웨어가 엠넷 ‘스트릿우먼파이터’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실력을 선보인 댄스크루 라치카(LACHICA)의 아티스트 리안과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기획전에 앞서 라치카 리안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나콘다이너웨어 더핏브라를 착용한 모습을 공개했다. 리안 특유의 몽환적이고 섹시한 모습이 담긴 모습에 약 9만개의 좋아요가 이어졌다.

아나콘다이너웨어는 심리스의 편안함과 봉제 브라 볼륨의 장점을 결합한 심리스볼륨브라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 심리스브라는 특성상 원단이 얇아 빅사이즈 제작이 쉽지 않은데 아나콘다이너웨어는 D컵, E컵, F컵 등 빅사이즈 심리스브라 제작에도 성공했다.

특히, 가슴을 탄탄하게 감싸주어 파워풀한 동작이 많은 댄서나 골퍼 등 운동선수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나콘다이너웨어 관계자는 “라치카 리안뿐만 아니라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더핏브라를 착용한 모습이 SNS에 확산되고 있어 올해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 여성의 생리주기, 요요현상, 임신, 출산, 단유 등 가슴의 부피 변화에 맞춰 착용이 가능해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나콘다이너웨어는 1월 말까지 라치카 리안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스걸파 초, 중, 고 팬들을 위해 주니어세트, 하이틴세트 등 심리스 브라 세트를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