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임혁필, 모바일APP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엔넷’과 협업
개그맨 임혁필, 모바일APP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엔넷’과 협업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01.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임혁필이 모바일APP 간편결제 선 결제 플랫폼 공급업체 ‘페이엔넷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년간 소극장을 운영해온 개그맨 임혁필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헤아릴 수 있어 협업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임혁필과 함께 협업에 나서는 페이엔넷은 업계 내 좋은 평판을 갖고 있는 것은 물론, 선 정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카드결제 시 바로 본인통장으로 입금된다. 이에 카드매출이 당일 현금수익과 동일한 소득으로 매출 증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경우 스마트폰에서 어플만 다운받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 간편한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페이엔넷은 미용실과 네일샵, 옷가게 등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곳의 고객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한 것은 물론, 학원 등의 비용을 SMS로 보내 소비자에게 직접 카드결제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페이엔넷의 시스템은 사업자가 없는 개인도 사용이 가능하다. 설치 비용의 경우 기간 한정 무상으로 운영된다.

개그맨 임혁필은“ 개그맨 특유의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페이엔넷에 쏟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페이앤넷에 홍보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영업이사로 활동하면서 소상공인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