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맨, 3세대 ‘스팀 족욕기’ 할인 판매
메이크맨, 3세대 ‘스팀 족욕기’ 할인 판매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1.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맨은 3세대 스팀 족욕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강용품 전문 스토어 메이크맨은 3세대 스팀 족욕기 제품에 대해 47%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일반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매주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매주 3명에게는 ‘메이크맨 전동 마사지건’을 증정한다. 

발은 우리의 신체 부위 중에서도 매일 사용하는 부분으로 온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있어 혹사하기 쉽다. 특히 스타킹이나 레깅스 착용이 잦은 여성이나 건조한 날씨로 인해 심하게 트고 갈라진 발을 가진 사람이라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메이크맨은 습식과 건식의 장점한 한데 합친 3세대 메이크맨 스팀 족욕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습식 족욕기와 같이 많은 양의 물이 필요하지 않는 스팀 족욕기로 300ml 물 한 컵만 있다면 1시간 동안 풋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건식 족욕기처럼 뜨거운 열을 직접 쬐는 방식이 아닌 촉촉한 미세 스팀으로 발을 데우므로 혈액순환 효과와 함께 트고 갈리진 피부 보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발바닥 지압을 위한 돌기 마사지 발판이 마련되어 있어 발 마사지도 가능하다. 특별히 마련된 내부 케이스 가정에서 흔히 마시는 허브나 녹차티백을 활용할 수도 있다. 

메이크맨 관계자는 “자사의 스팀족욕기는 일반 족욕기 대비 작은 콤펙트한 사이즈와 적은 소비전력으로 이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었고 저소음 기기로 층간소음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풋케어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용하기 쉬운 터치식 컨트롤러로 간편 배수 시스템, 3단계 온도 조절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 혈액순환의 부족함을 느끼거나 건조한 날씨로 인해 트고 각질이 일어난 발로 고민하고 있다면 할인된 가격의 스팀족욕기로 발 건강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