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테크놀로지, KISA 보안리빙랩에 융합산업 퍼징 도구 '디펜직스' 공급
KMS테크놀로지, KISA 보안리빙랩에 융합산업 퍼징 도구 '디펜직스' 공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S테크놀로지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보안리빙랩에 융합산업 퍼징 도구 '디펜직스'를 공급한다.
KMS테크놀로지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보안리빙랩에 융합산업 퍼징 도구 '디펜직스'를 공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MS테크놀로지(대표 이창표)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융합서비스 보안리빙랩에 보안 취약점 탐지 퍼징 테스트 도구인 ‘디펜직스(Defensics)’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KMS테크놀로지는 융합보안리빙랩이 K-사이버 방역 전략에 맞춰 운영하는 전국에 위치한 5개의 주요 융합산업 보안리빙랩에 퍼징 테스트 도구인 ‘디펜직스’ 도구를 공급하고, 해당 산업별로 특화된 설비, 솔루션 등의 보안 취약점을 무료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MS테크놀로지의 보안 취약점 탐지 솔루션 도구인 ‘디펜직스’는 최신 보안취약점 동향이 반영된 테스트 케이스를 무한대로 자동생성/자동 시험/자동 판별하는 기능을 통해서, 강도 높은 보안 검증 시험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는 지능형 퍼징 테스트 도구이다.

‘디펜직스’는 사전 구축된 테스트 데이터를 활용하여 자동으로 테스트를 진행한다. 특히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여 전문적인 테스트 작업을 쉽게 수행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대응을 위한 상세한 설명서와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사고 조치 패키지는 개발 팀이나 공급업체에게 사고 조치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KMS테크놀로지 김상모 이사는 “전 세계 사이버보안 위협이 커지는 상황에서, IT제품과 IT 서비스의 사이버보안 검증 의무 사항이 강화되고 있다. 주요 글로벌 기업과 국내 대기업은 수년 전부터 사이버보안 검증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KISA 융합산업 융합보안리빙랩에 ‘디펜직스’를 공급하여, 사이버보안 대응방안이 필요한 국내기업에 보안 시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국내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해외진출 지원에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