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가기전 필수코스, 금영 노래방 유튜브 세상
노래방 가기전 필수코스, 금영 노래방 유튜브 세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1년만에 구독자 13만명, 조회수 5000만 뷰 돌파

[생활정보] 지난해 9월 정식 파트너로 오픈한 '유튜브 금영노래방'이 열기를 가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신인기 가요에서 부터 동요, 애창곡 까지 총 3만여 곡이 서비스 되고 있으며 젊은 층에게 노래방 가기 전 필수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구독자가 현재 13만명을 넘어서고 있고, 하루 평균 25만여곡이 불려지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서비스 1년만에 5000만뷰를 돌파하였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유튜브 금영노래방'은 일반 노래방과 똑 같이 최신가요 와 동요, 애창곡 등 총 3만여 곡의 풍부한 DB를 제공하고 있고, 어제 출시한 음반도 수일 내 빠른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나, 애창곡을 바로 찾아서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같은 노래에 대해 반키 낮는 버전 과 반키 높은 버전을 동시에 서비스 하고 있어서, 유저들이 높은 음역대로 인해 잘 부르지 못했던 노래들을 쉽게 부를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다.
이후에는 각각 남/녀 키 조절 가능한 버전도 서비스 계획하고 있다니 많은 기대가 된다.

유튜브 검색창에서 내가 찾고자하는 '가수의 이름' 이나 '노래제목' 과 KY를 함께 검색하면, 바로 검색이 가능하다. (※ KY = 금영 의 영문 이니셜) 예를 들어 "김건모 KY"를 검색하거나, "잘못된 만남 KY"를 검색하면 노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요즘 노래방 매니아들은 자신의 애창곡 노래방 곡 번호를 알고 있는데, 검색창에 "ky3658"을 검색하면 바로 "잘못된 만남"이 검색된다. 검색된 결과에서 금영 노래방 아이콘을 확인해서 이용하면 된다.

이렇게 금영노래방을 쉽게 검색하는 방법은 유튜브 검색 창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 이나, 구글 검색창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검색이 가능하며 동영상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또한, 유튜브 금영노래방 채널에서는 노래를 부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즐거움을 위해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자에게 한층 더 즐거움을 주고 있다.

유튜브 금영노래방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AnywhereK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