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 인포블록스와 총판 계약…클라우드 DDI·보안 시장 공략
인성디지탈, 인포블록스와 총판 계약…클라우드 DDI·보안 시장 공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비즈니스 역량과 기술력 결합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오른쪽)와 인포블록스 조현제 지사장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성디지탈 이인영 대표(오른쪽)와 인포블록스 조현제 지사장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은 인포블록스(지사장 조현제)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 DDI(DNS, DHCP, IPAM)와 클라우드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한 협업을 강화해 고객 확대를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인포블록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확대되면서 접속 단말기와 데이터센터가 늘어나고, DNS와 DHCP 사용량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DDI 시장의 보안 및 클라우드 채널 인프라 구축 통해 시장의 요구사항에 대한 대응하겠다는 전략을 수립했다.

인성디지탈은 클라우드 보안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자체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구축 및 네트워크 보안 컨설팅 경쟁력을 기반으로 DDI 부문 비즈니스 확대를 결정했다.

이처럼 양사는 상호 보유하고 있는 강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공감했고, 이를 위한 주요 전략으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현은 지연시간이 비즈니스 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모바일, IoT, 클라우드 등 안정적인 DDI(DNS(Domain Name System), DHCP(Dynamic Host Configuration Protocol), IPAM(IP Address Management) 운영이 무엇보다 필수적이다. 통합돼 있고, 단순하며, 자동화가 구현된 인포블록스의 솔루션은 네트워크 기반 업무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안전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인성디지탈과 인포블록스는 최적화된 채널 구축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점유율 증대를 최우선 목표로 세우고 있다. 또한 기존 인성디지탈이 보유하고 있는 클라우드 웹방화벽 딥파인더 등 클라우드 및 보안 인프라 채널과의 협업, 공동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통해 신규 시장도 개척한다는 방침이다.

조현제 인포블록스 지사장은 “인포블록스는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에서 글로벌 시장에서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도 선두 입지를 공공이 하기 위한 실력있는 전략적 총판 영입이 필요했다”며 “인성디지탈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인포블록스는 앞으로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전략을 차질없이 국내에서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인영 인성디지탈 대표는 “인성디지탈의 목표는 보안과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는 것이다”며 “인포블록스와의 협업은 이러한 전략과 정확히 일치한다. 앞으로 인포블록스의 DDI 부문과 인성디지탈의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들을 기반으로 기업 시장 고객 확대에 집중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