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 매장 ‘애드 숍’ 2곳 개설
KT, 소상공인 맞춤형 체험 매장 ‘애드 숍’ 2곳 개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19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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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상품 체험 매장 본격 확대
모델들이 KT 애드 숍에서 소상공인 관련 서비스와 제휴 상품들을 체험하고 있다.
모델들이 KT 애드 숍에서 소상공인 관련 서비스와 제휴 상품들을 체험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제휴상품 체험 매장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신규 브랜드 ‘KT 애드 숍(Add Shop)’를 런칭하고 신규 매장 2곳을 서울 선릉과 광주 상무에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KT 애드 숍은 ‘KT의 다양한 제휴 상품에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라는 의미로 고객이 KT 제휴 기업들의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시중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KT 제휴 플랫폼 매장의 새로운 이름이다.

이번에 오픈한 KT 애드 숍은 기존 제휴 플랫폼 매장에는 없던 소상공인 영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하여 매장 내 ‘사장님성공존’을 별도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KT 애드 숍에서는 삼성 세리프TV와 같은 인기 가전부터 스마트워치, 음향 기기까지 제휴 기업들의 상품을 체험하고, ‘KT 반값초이스’ 프로모션을 통해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하다.

KT 영업본부장 최찬기 전무는 “제휴플랫폼매장 1호점 오픈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살펴 소상공인 서비스와 MZ세대 대상의 콘텐츠로 개편 최적화를 진행했다”며, “단순한 통신 매장을 넘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KT 애드 숍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휴 상품들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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