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스마트 디바이스·서비스로 전국 교육 현장 온라인 학습 지원
한국레노버, 스마트 디바이스·서비스로 전국 교육 현장 온라인 학습 지원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1.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크롬북 등 다양한 교육용 디바이스 제공
한국레노버는 스마트 디바이스 및 서비스로 전국 교육 현장 온라인 학습을 지원한다.
한국레노버는 스마트 디바이스 및 서비스로 전국 교육 현장 온라인 학습을 지원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스마트 디바이스와 서비스로 전국 교육 현장의 온라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학생들의 학습 방법이 변화하고, 각 학교에서는 하이브리드 학습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탭 P11을 비롯해 태블릿, 크롬북 등 다양한 교육용 디바이스를 전국 교육 현장에 제공함으로써, 디지털에 익숙한 교육자와 학생들이 온라인 상에서도 원활하게 교육 및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레노버는 작년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탭 P11을 등록한 이후, 공공 비즈니스 사업을 확대하며 초·중·고등학교의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교육용 크롬북 역시 교육기관에 공급하며 소득 수준이나 지리적 위치, 연령에 관계없이 양질의 온라인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레노버 태블릿은 뛰어난 성능과 휴대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으로, 그 중 학교 및 공공 기관에 공급된 탭 P11은 최적의 원격 학습을 위한 ‘씬앤라이트’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탭 P11을 포함한 레노버의 다양한 교육용 디바이스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뛰어난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교육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