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 자일링스, Xcell 소프트웨어 저널 창간
[새책] 자일링스, Xcell 소프트웨어 저널 창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잡지…차별화된 시스템 정보 제공

[아이티비즈] 자일링스는 Xcell 소프트웨어 저널(Xcell Software Journal)을 창간한다고 밝혔다.

이 잡지는 5G 무선, SDN/NFV, 비디오/비전, ADAS, 산업용 IoT,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이 급성장 중인 시장에서 더 스마트하고 접속성이 뛰어나며, 차별화된 시스템을 만드는 애플리케이션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발간된다.

▲ 자일링스 Xcell 소프트웨어 커버

이 잡지는 C/C++ 및 OpenCL과 같은 고급 언어를 프로그래밍하는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기존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 보다 뛰어난 자일링스® 올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의 뛰어난 와트당 성능과 “어디로든 연결 가능한” 접속성의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창간호의 커버스토리는 새로운 C/C++ 및 OpenCL 개발 환경, 자일링스와 얼라이언스 회원사들의 소프트웨어 개발 리소스를 전체적으로 다루고 있다. 이번 호에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의 가속화를 위해 어떻게 자일링스의 SDAccel 개발 환경을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임베디드 개발자들이 어떻게 자일링스의 새로운 SDSoC 개발 환경에서 C/C++ 프로그래밍으로 시스템 성능을 쉽게 가속하고 시스템 전력을 낮출 수 있는지 등 다양한 특집 스토리를 포함되어 있다. 특집 기사에서는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매스웍스(Mathworks)의 대중적 하이레벨 기법을 집중 조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