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정보통신, 오토메이션애니웨어와 ‘RPA 시민개발자 전문교육 파트너’ 협약
바이텍정보통신, 오토메이션애니웨어와 ‘RPA 시민개발자 전문교육 파트너’ 협약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1.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텍정보통신 임현철 대표(왼쪽)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박준용 지사장이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이텍정보통신 임현철 대표(왼쪽)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박준용 지사장이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바이텍정보통신(대표 임현철)은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지사장 박준용)와 RPA 시민개발자(Citizen Developer) 전문교육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오토메이션 360(Automation 360)’ 교육과정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와 계약을 체결한 바이텍정보통신은 25년간 IT사업을 운영해 온 전문업체로,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RPA 기반의 자동화 구축/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RPA 뿐만 아니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무중단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력 IT 등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솔루션 도입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텍정보통신의 교육센터에서 제공하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교육과정은 IT 개발자 및 실무자가 ‘오토메이션 360’ 구성과 운영을 위한 필수 지식과 ‘오토메이션 360’을 이용한 업무 자동화 구현의 이론과 실습이 포함된 실무 교육으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검증된 공인 강사가 강의형으로 제공한다.

임현철 바이텍정보통신 대표는 “바이텍정보통신이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기술 전문 파트너십 체결 이후 시민개발자 전문교육 프로그램 준비를 마치고 런칭할 수 있게 되어 오토메이션 360 컨설팅, 구축과 기술지원 외에도 교육까지 한 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오토메이션 360’ 교육 고객과 사용자 저변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용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최초로 개설된 이번 RPA 시민개발자 교육 과정을 통해 오토메이션 360 전문가를 양성함으로써 RPA 기술력 확보와 서비스 수준 향상 및 RPA를 도입한 고객들이 오토메이션애니웨어를 내재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