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온디맨드, 신임 CEO에 히만슈 팔슐레 선임
코너스톤온디맨드, 신임 CEO에 히만슈 팔슐레 선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만슈 팔슐레 코너스톤온디맨드 CEO
히만슈 팔슐레 코너스톤온디맨드 CEO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코너스톤온디맨드는 히만슈 팔슐레를 신임 CEO겸 이사회 임원으로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필 손더스 전임 CEO는 코너스톤의 창업자인 애덤 밀러 와 함께 시니어 어드바이저로서 향후 코너스톤의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코너스톤을 소유한 클리어레이크캐피탈그룹의 베다드 에그발리 공동창업자 겸 매니징 파트너와 프라샨트 메로트라 파트너는 "팔슐레 신임 CEO는 경험이 풍부한 SW 업계 리더로서 코너스톤의 규모에 걸맞은 리더십을 키워갈 것이다. 가장 최근에는 에피코르소프트웨어에서 제품 혁신과 고객 성공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한편, 인수-후-개발(buy-and-build) 전략을 동시에 수행했다"고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팔슐레 코너스톤 CEO는 35년 이상 성장 추구와 고객 가치에 주력하면서 제품, 기술 및 마케팅 조직을 리드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코너스톤에 합류하기 전 에피코르소프트웨어 회장, 채널어드바이저 및 칼라브리오 이사회 임원, 세이지테크놀로지스 CTO 겸 전략 총괄을 역임했다. 

팔슐레 CEO는 "필 손더스 전임 CEO와 애덤 밀러 창립자의 뒤를 이어 코너스톤의 강력한 20년 성과를 토대로 회사의 차기 성장을 이끌게 됐다"며 "팀원들, 동료들과 함께 계속해서 HCM 기술, AI, 데이터 및 컨텐츠 혁신을 선도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확대하여 코너스톤의 고객이 함께 배우면서 성장하고 번영하는  조직을 만들어 나가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