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페어리, 동남아 GMTV와 콘텐츠 제휴 MOU 체결
포레스트 페어리, 동남아 GMTV와 콘텐츠 제휴 MOU 체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1.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자 이벤트 진행

포레스트 페어리는 GMTV와 MOU를 체결하고 유튜브 채널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포레스트 페어리 유튜브 채널 키릿TV가 동남아 GMTV와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기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릿TV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고 여기에 참여한 팬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유명 K-POP 아티스트, 아이돌의 친필사인이 담긴 사인앨범이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먼저 키릿TV를 구독하고 종 모양 알림 설정을 한 뒤 신청자 본인의 SNS(소셜미디어) 중 키릿TV 채널에 게시되어 있는 영상 1개 이상을 공유하고, 공유 URL을 포레스트 페어리에서 만들어 놓은 구글 양식에 맞게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공유횟수는 제한 없이 많이 하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키릿TV 구독자의 국적이 다채로운 만큼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과 양식을 한국어, 영어, 미얀마어 버전으로 준비해 놨으니 누구나 어려움 없이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12월 31일부터 시작되어 1월 7일 자정에 신청이 마감된다. 포레스트 페어리는 1월 10일에 유튜브 채널 키릿TV 커뮤니티탭과 해당 영상의 더보기란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포레스트 페어리 관계자는 “자사의 행보와 비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서 단발성이 아닌 지속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면서 “포레스트 페어리 유튜브 채널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키릿TV를 통해 앞으로도 유익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