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마이클 캘러한 최고마케팅책임자 임명
아크로니스, 마이클 캘러한 최고마케팅책임자 임명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캘러한 아크로니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마이클 캘러한 아크로니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본사가 마이클 캘러한을 새로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임명했다고 7일 밝혔다.

마이클 캘러한은 맥아피, HP, 주니퍼 등에서 비즈니스 및 마케팅을 총괄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피싱 방어 솔루션 기업인 코펜스에서 글로벌 마케팅 수석 부사장을 역임했다.

마이클 캘러한 CMO는 백업과 안티 멀웨어, 보호 관리 기능 사이버 보호 기능 제공하는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플랫폼‘의 인지도 제고와 함께, 아크로니스의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다. 또한 그는 전 세계, 특히 낙후 지역에서 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차세대 기술 리더 그룹을 육성하기 위한 아크로니스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마이클 캘러한 CMO는 이번에 아크로니스에 합류하여 엔드포인트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클 캘러한 CMO은 “아크로니스 솔루션의 가치가 시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어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시기에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게 됐다"며 "전세계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에코시스템으로 이동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 솔루션이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보안 리더가 조직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아크로니스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