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W산업협회, 회원사 CEO 대상 'SW 포럼' 개최
한국SW산업협회, 회원사 CEO 대상 'SW 포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1.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CI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CI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회장 조준희)가 회원 간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오는 25일 삼정호텔에서 회원사 CEO 100여 명을 대상으로 '제1회 SW 런&그로우 포럼(Learn&Grow Forum)'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회원사의 비즈니스 영역 확대 및 회원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최신 산업계 이슈를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이번 포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트렌드세터,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김난도 교수가 '2022 대한민국 트렌드'를 주제로 SW기업이 변화하는 트렌드를 읽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트렌드 대응능력 함양에 대한 통찰을 제안한다.

KOSA는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매월 1회 산업 이슈, 경제·경영, 포스트 코로나, 인문학 등 회원사가 알아야 할 다양한 주제로 연 12회 조찬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KOSA 회원지원실 정우철 실장은 “KOSA는 올해부터 회원사의 동반성장을 위해 소통 기반으로 회원에게 경영, 기술 관련 최신·고급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 간 교류·협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창구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회원의 지속 성장 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