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보건용마스크 부문 수상
웰킵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보건용마스크 부문 수상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12.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킵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보건용 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웰킵스는 보건용 마스크 생산력을 갖춘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마스크 기술의 핵심인 MB필터를 독자적인 특허기술을 사용하여 생산할 수 있는 설비와 기술력을 통해 연간 1억2000만 장의 마스크를 생산할 수 있는 제조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자체 R&D연구센터인 에어사이언스랩은 다양한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제품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곳으로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처와의 협업을 통해 비말차단용마스크 KF-AD 허가를 받았다.

다양한 크기(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웰킵스는 소비자들이 더 편하게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난 11월 웰킵스의 특허기술로 마스크 본연의 기능은 유지하되 더 편한 숨쉬기와 착용이 가능한 제트폴드 KF94마스크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웰킵스는 보건용 마스크 대상 수상과 함께 박종한 대표가 CEO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CEO대상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주년을 맞아 신설된 부문으로 소비자의 삶에 기여하고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경영자를 선정하여 수상한다.

실제 웰킵스는 작년 코로나 초기 마스크대란 당시 ‘단 1원도 가격을 올리지 않겠다’고 가격동결을 선언한 이후 공적 마스크 공급에 힘써왔으며 그 결과 공적마스크 공급량 1위로 선정돼 소비자들에게 ‘착한 기업’이라 불리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박종한 웰킵스 대표는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만으로도 웰킵스에게 영광인데 CEO대상도 함께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웰킵스를 성원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웰킵스의 슬로건인 ‘Stay Well, Always Welkeeps’는 ‘당신이 머무는 건강한 삶, 그 곁에 언제나 웰킵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들의 건강, 위생, 안전을 지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나라 대표 라이프케어 기업으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 곁에서 늘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