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뱅크, CATS 결제 서비스 출시…편의성 강화
캐디뱅크, CATS 결제 서비스 출시…편의성 강화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1.12.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디피 카드결제 모바일 플랫폼 캐디뱅크를 운영하는 타우니(대표 이정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미등록 캐디에게도 캐디피를 결제할 수 있는 CATS 결제(Caddiefee Account Transfer Servic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ATS 결제는 캐디뱅크를 통한 캐디피 간편결제 시 서비스에 등록되지 않은 비회원 캐디의 은행 계좌로 직접 결제가 가능한 신개념 서비스이며, 골퍼가 결제한 캐디피는 담당 캐디의 계좌로 1시간 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전액 지급된다. 그 동안 제휴가 안된 골프장이나 미가입된 캐디에게는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던 골퍼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됨에 따라 많은 골퍼들에게 관심받고 있다.

캐디뱅크 CATS결제의 또 다른 장점은 전국 어느 골프장에서나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일부 지정된 골프장에서만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 서비스들과 달리 캐디뱅크만의 특허기술을 통해 고객의 위치 정보와 캐디의 실명 인증 기반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1 스포츠산업 창업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스 발전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타우니의 이정우 대표는 "캐디피 간편결제를 시작으로 골프 라운딩의 필수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