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태안3지구“SM우방아이유쉘”평당700만원대~중도금60%무이자 계약금 1천만원 전세가로 내집장만 마지막기회
화성태안3지구“SM우방아이유쉘”평당700만원대~중도금60%무이자 계약금 1천만원 전세가로 내집장만 마지막기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원,병점,동탄생활권과 가까운 화성태안3택지지구 인근의 화성 태안3지구 우방아이유쉘이 평당703~765만까지 낮은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전세가 상승과 분양가상한제 폐지등 부동산시장의 환경변화로 실수요자들의 매매심리가 변화하였다고 전하였고 이번을 계기로 내집으로 갈아타려는 수요자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며 지금이 전세가로 내집을 마련할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하였다.

특히 이중에 “화성태안3지구 SM우방 아이유쉘” 은 병점권 역세권 아파트나 동탄신도시 등 최근 분양한 단지에 비해서 파격적인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태안읍 송산.안녕동 일대118만㎡ 를 개발해 주택 3794채를 갖출 예정인 화성태안3지구는 지난달 한국토지주택공사(LH)화성서남부사업단에 따르면 태안3지구 추진을 위한 기본구상안을 지난달 초 수립하고 협의주체인 화성시와 용주사에 보고를 마쳤다.

LH 관계자는 “화성시와 용주사 모두 큰 틀에서는 이견이 없어 세부사항 조정을 거친다면 무리없이 지구 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태안3지구와 접하는 ‘서부 우회도로’가 개통하면서 지구개발을 서두르고 있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38-88번지에 들어서는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1호선 병점역과는 6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아파트이며 동탄 신도시와는 9분거리로 총 796세대로 지하2층 ~지상22층,8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84㎡만으로 구성 되어 있다.

안녕동 우방아이유쉘 단지는 단지에서 3분대거리인 안녕I.C를 통해 오산~화성고속도로는 물론 봉담~동탄고속도로로 빠르게 갈아탈수 있다.

교통환경도 개선된다.단지옆으로 개통되어 있는 분천~송산간 도로도 올해 완공 예정이다. 고속화도로 개통으로 아파트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수혜 아파트들로 지목된 아파트들은 현재 매물이 자취를 감춘 상태이다. 때문에 대표적인 수혜아파트인 태안3지구 우방아이유쉘에 대한 문의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동탄과 길 하나 차이로 바로 인접해 있는 병점역 인근의 아파트의 경우 동탄신도시 아파트들 보다 저렴할뿐 아니라 2017년 준공예정인 병점행정타운이 가까워 향후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 받고 있다.

병점역 행정복합타운은 작년 7월 착공해 오는2017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중이며,병점행정타운 수혜아파트로 지목된 인근 지역 아파트들의 경우 매물이 자취를 감추는 등 향후 시세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병점행정타운은 역세권 개발을 통해 화성 동부권의 행정수요 및 지역경제 성장 거점지로 개발하여,공공행정,상업,문화시설,공원시설 등 행정 및 사업 복합타운으로 조성된다.

계약금은 1000만원이며,중도금60%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안녕ic3분,병점역6분,동탄신도시와 9분대 거리로 수원,병점,동탄신도시의 생활편의 시설을 모두 이용할수 있다.

또한 우방 아이유쉘은 차가 없는 단지로 내부 구성및 시스템 적용도 뛰어나다.주차장을 100%지하로 설계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아파트단지를 다닐수 있다.아파트 단지내 48%의 조경으로 공원처럼 설계되었고 잔디광장,허브원,야외공연장의 테마파크가 조성될 예정이다.그리고 주민들이 이용할수 있는 실내골프연습장,휘트니티센타,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의 대표브랜드인 아이유쉘은 이미 명품아파트로 자리잡은지 오래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해까지 2년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SM그룹은 제조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해운(주),(주)남선알미늄,하이플러스카드(주),(주)티케이케미칼둥 14개 계열사를 두고 있으며 건설부문에만(주)우방건설산업,(주)우방.우방건설(주),우방산업(주) 등 4개의 계열사를 두는등 아파트부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중이며, 전화예약후 방문이 필요하다. 전화 예약후 모델하우스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분양문의 031-302-4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