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희망풍차’ 기부금 대한적십자사에 전달
LG유플러스, ‘희망풍차’ 기부금 대한적십자사에 전달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2.28 18: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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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4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있다. (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박종술 기획조정실장, LG유플러스 박준동 컨슈머서비스그룹장, 고객 권민관님, 송수민님, 김인영님,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사업담당.
지난 24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부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있다. (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박종술 기획조정실장, LG유플러스 박준동 컨슈머서비스그룹장, 고객 권민관님, 송수민님, 김인영님,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 LG유플러스 유호성 MVNO사업담당.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지난 해 10월부터 올 12월까지 U+알뜰폰 전용 기부 요금제 ‘희망풍차’를 통해 적립된 누적 기부금 총 1억1,550여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U+알뜰폰 전용 '희망풍차’ 요금제는 국내 최초 기부 연계 프로모션형 상품으로, ‘20년 10월부터 ‘21년 2월까지 시즌1, ‘21년 7월부터 9월까지 시즌2를 진행했다. 가입시점으로부터 최대 12개월간 월 기본료의 10%가 자동 적립되며, 누적된 금액은 매년 연말 고객 명의로 기부된다. 기부 비용은 전액 LG유플러스가 부담한다. 

LG유플러스는 희망풍차 시즌1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으로부터 ‘21년 12월까지 최대 12개월간 적립된 누적 기부금 1억1550여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이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정과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컨슈머서비스그룹장은 “아름다운 기부 의지를 실천해주신 3200여명의 고객이 U+알뜰폰 고객인 점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통신회사로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적극적으로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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