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온택트 캠페인' 실시
하나캐피탈, '온택트 캠페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2.2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캐피탈은 이웃과 희망의 온기 나누는 '온(溫)택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나캐피탈은 이웃과 희망의 온기 나누는 '온(溫)택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은 2021년 하나금융그룹 모두하나데이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희망의 온기를 나누는 ‘온(溫)택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두하나데이’는 하나금융그룹이 2011년 시작한 ESG 경영 활동으로, 임직원의 봉사 참여와 나눔 활동을 통해 행복한 금융을 실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하나캐피탈의 이번 ‘온택트 캠페인’은 ▲독거 어르신을 위한 찜질팩 만들기 ▲한부모 가정 행복상자 배달로 진행되었다.

먼저, 독거 어르신을 위한 ‘찜질팩 만들기’ 캠페인을 시행하여 하나캐피탈 임직원이 만든 찜질팩과 겨울 대비 용품을 지원하였다. 임직원 50여명이 함께한 캠페인은 기업의 ESG 경영 활동에 임직원이 직접 자원 봉사자로 참여했다. 

또한 한부모 가정에 다양한 식료품이 담긴 ‘행복상자 배달’도 진행하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따듯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하나캐피탈 윤규선 대표는 “최근 언택트 생활이 일상화 됨에 따라 희망의 온기를 필요로 하는 이웃을 생각하며 온택트 캠페인을 실시했다”며, “올해 11번째를 맞는 모두하나데이와 같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 할 수 있는 ESG 경영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