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전세난 속 동탄 전세가보다 저렴한 700만원대 화성태안3지구 우방아이유쉘 마감 임박
최악의 전세난 속 동탄 전세가보다 저렴한 700만원대 화성태안3지구 우방아이유쉘 마감 임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 화성태안3택지개발 예정 지구 개발 호재 프리미엄 아파트
화성시 태안3지구가 ‘수원도호부 읍치’를 재현한 역사·주거 복합단지로 재 추진될 전망이다. 2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화성서남부사업단에 따르면 태안3지구 추진을 위한 기본구상(안)을 지난달 초 수립하고, 협의주체인 화성시와 용주사에 보고를 마쳤다.


LH 관계자는 “화성시와 용주사 모두 큰 틀에서는 이견이 없어 세부사항 조정을 거친다면 무리없이 지구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태안3지구와 접하는 서부우회도로가 개통되었다

◆ 안녕IC 3분대. 병점역 6분대, 동탄 9분대
서울 수도권을 가깝게 누리는 것은 화성태안3지구와 병점도시개발 구역의 비전까지 누리는 우방아이유쉘은 화성태안 택지지구 입주하면 주변 6000세대 대규모 단지가 형성된다.

◆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무이자 조건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화성시 안녕동 138-88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전 평형 84㎡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약금 1천만원 중도금 무이자이고 총 796세대 대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다.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화성태안3지구와 바로 붙어 있어 택지지구의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효과도 노려볼 만 하다. 교통망 확보 및 주변 개발호재에 따라 신도시와 역세권 수혜단지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특히 수원과 용인, 동탄신도시, 병점역과 화성태안, 봉담을 잇는 주거벨트가 새롭게 떠오르며, 수도권의 집값을 주도하고 있다.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실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로 조성된다. 채광과 통풍, 조망까지 생각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는 물론 아이들의 안전한 도보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48%나 돼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싱그러운 단지가 조성될 전망이다.

특히 가장 선호도 높은 타입인 84㎡로 전 평형을 구성했으며, 4Bay(일부 세대)와 4Room으로 시공된다. 또한 일부 세대는 벽체를 가변형으로 설계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이동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단지 내부에는 이웃과의 즐거운 교감이 이루어지는 야외 공연장과 허브원, 잔디광장 등 싱그러운 테마파크가 조성되어 그린 프리미엄을 더한다. 휘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에서는 활력 있는 생활을 지원함으로써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관리해 준다. 또한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작은 문고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 분양 관계자는 단지앞 화성태안3지구 의 공사재개 움직임과 인근 공군비행장 이전확정 가시화, 정부의 저금리 기조 유지로 평일에도 잔여분 계약이 눈에띄게 늘고 있어 조금이라도 서두를 필요가 있다”라고 설명한다.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병점역 역세권 아파트나 동탄신도시 등 최근 분양한 단지에 비해 파격적인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어 전세금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SM그룹의 아파트 대표 브랜드인 ‘우방 아이유쉘’은 각 현장 중심의 기업문화를 잘 적용한 주거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M그룹은 대한해운㈜, ㈜동양생명과학, ㈜백셀, ㈜남선알미늄 등 총 17개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탄탄한 중견그룹이다.

특히 건설부문에만 4개의 계열사를 두고 대구경북권, 충청권, 수도권의 각 지역의 수요에 맞는 품질위주의 경영과 소비자 만족을 지향한 기술개발 및 주택분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3년간 7000여 가구 성공분양 신화를 기록한 것도 바로 이러한 점에 기인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전화예약 후 방문이 필요하며. 예약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 한다. 분양 문의 031-302-53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