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 오픈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 오픈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2.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캐피탈은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오픈한다.
하나캐피탈은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오픈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은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Driving Zone)'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업계 최초 메타버스 컨텐츠 제공으로 고객들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하나캐피탈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가상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은 네이버가 운영 중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모바일 앱에서 ‘하나캐피탈’을 검색하면 체험할 수 있다. 가상공간의 실내외는 △드림카존 메타버스점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 방문 고객은 실내의 드림카존 메타버스점에서 각 층별로 다양한 컨셉의 자동차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으며, 야외의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T자, S자 등 가상의 운전면허 기능시험 및 장애물 피하기 주행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고객과 대면 접점이 줄어든 시점에서,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드라이빙 존'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잠재 고객인 Z세대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