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스위트 ‘슈퍼프레임 21’ 출시
티맥스,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스위트 ‘슈퍼프레임 21’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2.2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들웨어 기술·노하우 집대성
티맥스소프트 슈퍼프레임 21 BI
티맥스소프트 슈퍼프레임 21 B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가 자사의 오랜 노하우와 미들웨어 관련 기술을 총망라해 티맥스의 다양한 미들웨어 솔루션의 장점을 극대화한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스위트(Suite) ‘슈퍼프레임 21(SuperFrame 21)’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슈퍼프레임 21’은 ‘제우스(JEUS21)’, ‘애니링크(AnyLink21)’, ‘프로오브젝트(ProObject21)’ 등을 포함하고,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는 핵심 제품으로서, 기존 미들웨어, 인터페이스, 프레임워크 등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기 위한 통합 제품으로서 MSA(Micro-Service Architecture)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픈소스만으로 구축하는 경우 자주 발생되는 통합 및 최적화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쉽고 빠른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앞으로 티맥스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브랜드는 기존 상용 미들웨어 제품들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엔터프라이즈 버전의 ‘슈퍼프레임 21’과 다양한 오픈소스 미들웨어 솔루션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하이퍼프레임(HyperFrame)’ 등 두 개로 운영된다.

이로써, 티맥스는 더욱 향상된 상용 및 오픈소스 SW 경쟁력을 보유하고, 최상의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고객은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티맥스의 제품을 선택해 주도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슈퍼프레임 21’의 출시로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한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의 제품군을 강화하며, 기업들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클라우드 퍼스트 전략에서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이번 ‘슈퍼프레임 21’의 출시로 클라우드 미들웨어 시장을 선도할 경쟁력을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 티맥스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한 통합 미들웨어 솔루션과 관련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고성장세를 보이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국산 SW의 강력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