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LG CNS,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2.22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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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글로벌디지털마케팅 팀원들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수상을 소개하고 있다.
LG CNS 글로벌디지털마케팅 팀원들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수상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 CNS가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리드 생성’, ‘베스트 팀’ 2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는 2018년 ‘검색 혁신’, 2019년 ‘검색 우수성’ 부문에 이어 3회 연속 수상자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 마케팅 기업의 역량을 입증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이 전 세계 파트너 기업들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과에 크게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다. 전 세계 73개 국가에서 각각 시행되고 있으며, 대한민국 행사에서는 4개의 국내 기업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올해 대한민국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리드 생성(Lead Generation) △온라인 판매(Online Sales) △앱 성장(App Growth) △베스트 팀(Account Team) 총 5개 부문으로 나눠 수상자를 선정했다. 부문 당 1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2개 부문을 수상한 기업은 LG CNS가 유일하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 시장 트렌드에 따라 매회 수상 부문을 변경한다. 

LG CNS 디지털마케팅&신사업담당 김창은 상무는 “데이터 분석, AI 머신러닝 등의 IT 신기술을 결합한 LG CNS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마케팅 경쟁력을 더욱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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