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제작 ‘현대오토에버 웹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2021’ 2관왕
이지미디어 제작 ‘현대오토에버 웹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2021’ 2관왕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12.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제작한 현대오토에버 웹사이트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과 기업일반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2021’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1개 업체가 참여해 총 437개의 웹사이트가 등록됐다. 

이지미디어 측은 출품한 6개 부문 모두 PC, Mobile웹 각 분야의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오토에버 통합 브랜드 사이트는 빅 타이포그래피와 패럴록스 스크롤 등 최신 디자인 트렌드 반영과 동시에 영상과 애니메이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계층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가 웹사이트 공간 안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합병된 3개사의 사업영역을 시대 흐름에 맞도록 정보 제공 방식과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고자 했다”며, “웹어워드 수상을 통해 이러한 고민과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미디어 측은 1999년 설립되어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한 바 있으며,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로부터 출발한 요구 분석과 UI/UX 설계 및 기획, 그리고 검증되고 고도화된 개발 로직 적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