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포커스미디어코리아, ‘동네셀럽 프로젝트’ 실시
퀸잇-포커스미디어코리아, ‘동네셀럽 프로젝트’ 실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1.12.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50 여성 아름다움 재조명하기 위한 X세대 패션본능 프로젝트

여성 패션 전문 플랫폼 퀸잇이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일상에 지친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찾아주기 위한 캠페인 ‘동네셀럽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퀸잇의 이번 캠페인은 일과 자녀 돌봄으로 잠시 잊고 있던 3050 여성들의 ‘패션본능’을 자극하는 4편의 동네셀럽 영상콘텐츠 및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이는 패션 황금기를 이끌었던 X세대 여성들이 새롭게 주도하는 트렌드의 하나인 ‘영포티(Young Forty)’로 돌아온 것에 착안했다.

동네셀럽 영상콘텐츠에는 3050 여성들이 겪는 패션 고민과 함께 유명 모델이 아닌 동네 입주민을 모델로 기용하여 3050 여성들의 공감대를 높일 예정으로, ‘시티룩’, ‘트렌드 미니멀룩’, ‘원마일 웨어룩’, ‘러블리 패턴룩’ 등 총 4가지 스타일을 퀸잇 입점 브랜드와 협업하여 선보인다.

프로모션의 경우, 동네셀럽 영상콘텐츠와 연계하여 동네 입주민들의 패션사진을 받고 이를 동네패션 매거진과 기획전 형식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퀸잇 브랜드마케팅팀 양형원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3050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3050 여성들이 더 쉽고 편하게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최적화된 패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브랜드캠페인팀 장태원 매니저는 “자신들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쉽지 않은 환경에 있는 3050 입주민 여성들이 콘텐츠를 보고 공감하고, 직접 참여하며 그녀들만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퀸잇과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아파트 엘리베이터TV 및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