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차 견적 서비스' 복지몰로 확대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차 견적 서비스' 복지몰로 확대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2.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신차 견적 서비스'를 복지몰로 확대했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신차 견적 서비스'를 복지몰로 확대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하나원큐의 '신차 견적 서비스'를 현대이지웰, SK엠앤서비스(베네피아), 인터파크비즈마켓 등 국내 주요 ‘복지몰’로 확대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하나은행은 국내 약 2,700여 기업체가 이용중인 ‘복지몰’에 자동차 전용 섹션을 오픈하고, 이를 통해 해당 ’복지몰‘을 이용하는 기업체 임직원들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하나원큐의 '신차 견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원큐의 '신차 견적 서비스'는 △차종·옵션에 따른 간편 견적 산출 △맞춤형 자동차 금융 조회 및 신청 △각종 세제 혜택 및 지원금 제도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한 서비스다. 

또한 하나은행은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내년 1월 14일까지 “내차를 새차로, 새차를 내차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외부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 하나원큐에서 이용 가능하던 서비스를 기업 복지몰까지 확대해 손님들은 보다 쉽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의 디지털 금융에서 생활금융 서비스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부동산·자동차를 비롯해 일상 속 금융과 비금융이 결합된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