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엔터프라이즈 위한 고성능 플래시어레이 모델 출시
퓨어스토리지, 엔터프라이즈 위한 고성능 플래시어레이 모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2.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한 확장성, 신속한 구축 및 클라우드 유연성 제공
퓨어스토리지가 15일 온라인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했다.
퓨어스토리지가 15일 온라인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퓨어스토리지(한국대표 유재성)가 대규모 데이터베이스 및 컨테이너 기반 클라우드-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등 가장 미션 크리티컬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플래시어레이 제품, 플래시어레이//XL(FlashArray//XL)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래시어레이//XL은 초당입출력횟수(IOPS)를 80% 가까이 향상시킬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는 셀프-서비스 오토노머스 코드형 스토리지 플랫폼 퓨어 퓨전에 이어 플래시어레이//XL를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두 제품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구독형 스토리지 제품군을 확장하고, 기업이 IT 인프라스트럭처의 민첩성을 높임과 동시에 이를 손쉽게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플래시어레이//XL의 주요 기능에는 △가장 까다로운 비즈니스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성능 △새로운 앱을 빠르고 쉽게 배포할 수 있는 클라우드-라이크(cloud-like) 모델 △높은 효율성 및 집적도로 애플리케이션 통합, 최대 TCO 및 친환경 데이터센터 표준 충족 △랜섬웨어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 상시(always-on) 데이터 보호 △에버그린(Evergreen) 구독 프로그램을 통한 미래 투자 가치 보장 등이 있다.

플래시어레이//XL과 퓨어 퓨전은 퓨어스토리지의 간소한 구독형 모델을 통해 스토리지 환경을 표준화하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차원의 확장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부문 VP 및 GM 숀 헨슨은 “고객들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는 새롭고 현대적인 방법을 기대하고 있다”며 “플래시어레이//XL은 진정한 엔터프라이즈급 어레이의 하이엔드 확작성과 클라우드 운영 모델의 스케일-아웃 민첩성을 결합한 솔루션으로, 레거시 스토리지 벤더들의 솔루션을 확실히 뛰어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