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 획득
윈드리버,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 획득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12.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는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을 획득했다.
윈드리버는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윈드리버는 ‘윈드리버 스튜디오(Wind River Studio)’의 고객 지원에 대해 서비스 품질 인증 SCP(Service Capability & Performance) 표준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SCP 표준은 업계의 모범 사례를 대표하는 엄격한 성능 요인들을 지속적으로 충족함으로써 우수한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했음을 입증하는 지표이다. 

SCP 표준은 서비스 스트레티지 코퍼레이션과 선도적인 기술 기업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주도하여 기술 서비스 운영의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인증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정의하고, 성능 수준을 정량화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확립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매년 실시하는 인증 감사를 통해 자사의 성과와 우수성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입증해야 한다. 

서비스 스트레티지의 그렉 콜먼 부사장은 "SCP 표준은 전세계 유수의 기술 기업들이 서비스 품질과 지원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이번 인증을 위해 실시된 엄격한 감사 리뷰 과정에서 윈드리버가 탁월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윈드리버의 고객 성공 부서의 아밋 로넌 수석부사장은 “디지털 경제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지능형 시스템은 미래 성장의 중요한 동력이 된다. 기업들은 이 점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와 함께 계속해서 진화하는 시장의 복잡한 니즈를 해결하기를 원한다. 고객 지원 분야의 금본위제와 같은 SCP 표준은 당사 지원 역량의 심도, 범위, 역사를 반영한다”며, “미션 크리티컬 지능형 시스템의 개발, 배포, 운영, 서비스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을 가진 윈드리버는 신뢰할 수 있는 시장 진출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스튜디오 오퍼링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