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펜테크,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 획득
아스펜테크,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 획득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2.1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펜테크는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했다.
아스펜테크는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아스펜테크(한국대표 김흥식)가 AWS 에너지 컴피턴시(Energy Competency)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고객이 AWS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여 복잡하게 구현된 현재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 활용을 위한 비즈니스 환경으로의 이행을 가속화하는 데 아스펜테크의 전문성이 인정받게 됐다. 아스펜테크는 AWS IoT 컴피턴시 인증도 보유해, 전문 에지투클라우드 IoT 솔루션 공급 분야에서 성공적 구현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아스펜테크는 AWS 에너지 컴피턴시 인증 획득으로 에너지 산업 전반에서 고객의 성공적인 솔루션 개발을 지원하고, 높은 전문성과 기술 역량을 갖춘 AWS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위상을 확립하게 되었다. AWS 파트너는 AWS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고객 레퍼런스 검증를 비롯한 여러 엄격한 기술 검증을 거친다.

AWS 에너지 컴피턴시 프로그램을 통해 에너지 분야의 고객들은 고도로 전문화된 AWS 파트너를 간편하게 선택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스펜테크 수석 부사장 겸 AIoT 솔루션 총괄 매니저인 빌 스쿠더는 “시장 변동성, 인더스트리 4.0, 지속가능성의 다양하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한층 더 절실해졌다”며, “AWS 에너지 및 IoT 컴피턴시 인증으로 아스펜테크는 AWS와 더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디지털 및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하여 고객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요구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