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새로워진 'T멤버십 2.0' 출발
SKT, 새로워진 'T멤버십 2.0' 출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2.01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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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와 함께 론칭 프로모션 돌입
SKT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처에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SKT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처에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제휴처 확대는 물론,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기존 할인 방식 또는 적립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을 1일 앱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하고 론칭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새로운 ‘T멤버십’은 기존 제휴사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며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가 새롭게 추가되어 제휴처가 대폭 늘어났다.

또한, 기존의 할인형을 기본으로, 고객이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을 받는 적립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의 정식 명칭은 T+포인트(티플러스포인트)로 정해졌다.

멤버십 유형은 고객이 본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멤버십 서비스를 계획적으로 쓸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적립형 멤버십을 통해 쌓아 둔 포인트는 할인형 멤버십으로 바꾸더라도 사라지지 않는다.

SKT는 멤버십 개편과 함께 고객들이 앱을 통해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T멤버십’ 앱을 전면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T멤버십’ 앱은 △멤버십, △T우주 △미션 등 3가지 탭으로 구성된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오랜 준비를 거쳐 새로운 ‘T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에게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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