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디즈니+ 체험하고 기부금 적립하세요"
LG유플러스 "디즈니+ 체험하고 기부금 적립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1.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일상비일상의 틈 1층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U+tv를 통해 디즈니+를 체험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일상비일상의 틈 1층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U+tv를 통해 디즈니+를 체험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글로벌 OTT 서비스인 ‘디즈니+’를 체험하면 난치병 환아를 위한 기부금이 적립되는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진행된다. 틈은 디즈니+와 제휴를 맞아 겨울왕국·토이스토리·어벤저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틈 1층에 위치한 체험존을 방문하고 U+tv와 모바일 등을 통해 디즈니+를 체험한 고객에게는 누구나 기부 스티커가 증정된다. 스티커를 받은 고객은 체험존 한 켠에 위치한 기부 버튼을 누르는 활동으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버튼을 누르면 1회당 1000원으로 환산돼 기부된다.

나눔 활동은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총 1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진행되며, 목표 달성 시 조기에 종료될 예정이다. 모인 기부금은 소아 난치병 환우 소원성취 기관인 ‘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한다. 메이크어위시재단은 연말을 맞아 소아 난치병 환아의 소원을 이뤄주는 데 기부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이종민 CSR팀 팀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디즈니+와 함께 체험과 나눔을 연계한 활동을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난치병 환아를 비롯해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