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서비스 ‘하나 합’ 사전예약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서비스 ‘하나 합’ 사전예약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1.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서비스 ‘하나 합’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서비스 ‘하나 합’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서비스인 ‘하나 합’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하나 합’ 사전예약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하나 합’ 사전예약 신청 손님은 출시예정인 ‘하나 합 적금’ 가입 혜택을 제공받는다. ‘하나 합 적금’은 최대 연 4.1%의 금리를 제공하며 월 최대 2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한 적금이다.

‘하나 합’ 사전예약 신청 손님 모두에게 12월 중 서비스 가입 안내와 더불어 ‘하나 합 적금’ 상품 가입 안내가 개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의 전문성과 차별성을 알리고 많은 손님과 함께 자산 형성의 즐거움을 나누고자 마련됐다”며 “하나은행은 ‘하나 합’을 통해 기존 소수의 고액자산가에게만 제공되던 하나은행만의 전문 자산관리 노하우를 디지털화 해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손님들이 자산관리 및 외환 관련 최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