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 IDC 마켓스케이프 RPA 소프트웨어 부문 리더로 선정
유아이패스, IDC 마켓스케이프 RPA 소프트웨어 부문 리더로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1.1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C 마켓스케이프 201-2022 전세계 RPA 소프트웨어 벤더 평가
IDC 마켓스케이프 201-2022 전세계 RPA 소프트웨어 벤더 평가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유아이패스가 ‘IDC 마켓스케이프: 2021-2022년 전 세계 로보틱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소프트웨어 벤더 평가’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발간된 IDC 마켓스케이프는 유아이패스의 전반적인 기술 수준과 엔드투엔드 자동화 플랫폼 구현 역량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강점을 높이 평가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기업 자동화 전략에 RPA 플랫폼을 고려하거나 RPA를 단일 오퍼링으로 통합하여 관리하고 싶다면, 유아이패스 도입을 추천한다”며 “유아이패스는 기업 내 부서단위 자동화 및 중소중견기업에도 적합한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전 세계 RPA 소프트웨어 시장 내 총 12개의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각 솔루션의 강점 및 약점을 분석했다.

유아이패스의 제품 및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인 테드 커멜트는 "자동화는 이미 오랫동안 기업 경영진의 우선순위였다. 이제는 엔터프라이즈 전체를 아우르는 ‘자동화 역할의 범위 확장’이라는 비전에 주목할 때"라며 "고객은 단순한 업무뿐만 아니라 더 광범위한 형태의 업무에 자동화를 적용하길 원하고 있다. 유아이패스가 리더로 선정됐으며, 이번 IDC 마켓플레이스 평가는 현재 자동화의 역할과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