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세종학당재단에 'K-시스템 에이스' ERP 공급
영림원소프트랩, 세종학당재단에 'K-시스템 에이스' ERP 공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1.1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에버근태 시스템 수요 증가
영림원소프트랩(왼쪽) 및 세종학당재단 CI
영림원소프트랩(왼쪽) 및 세종학당재단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세종학당재단에 'K-시스템 에이스(K-System Ace)' 전사적자원관리(ERP)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종학당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외 한국어 교육과 한국 문화 보급 사업을 총괄하기 위해 설립된 곳이다. 최근 한국 콘텐츠 인기가 한국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면서 지난해 기준 82개국 234개소에서 약 7만 6000여 명의 학생이 세종학당에서 배움을 이어가고 있다.

세종학당재단은 국외 파견 한국어 교원의 통합 인사관리시스템 고도화와 사업 성장 및 경영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통합 인력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적으로 영림원소프트랩과의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로 영림원소프트랩은 세종학당재단에 'K-시스템 에이스' ERP 인사, 급여 모듈을 제공한다. 인사관리시스템을 중심으로 채용 관리 솔루션, 에버근태 모바일 등 대내외 시스템들과의 연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영림원소프트랩 관계자는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기업의 근무 유형 및 급여 제도가 다양해졌다”며 “다양한 근무 형태를 관리할 수 있는 에버근태 시스템 도입으로 보다 효과적인 재단 관리 업무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