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국내 첫 AI 분야 기술 협력 파트너사로 래블업 선정
퓨어스토리지, 국내 첫 AI 분야 기술 협력 파트너사로 래블업 선정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11.1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 로고
퓨어스토리지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유재성)가 인공지능(AI) 솔루션 전문 기업 래블업(대표 신정규)을 한국 최초의 AI 분야 기술 협력 파트너(TAP; Technology Alliance Partner)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기술 및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멀티 클라우드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들과 TAP 파트너십을 체결, AI,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및 데이터 보호 등 다양한 영역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들을 공동으로 선보이고 있다.

TAP 파트너사로 선정된 기업들은 기술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고객층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혜택들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는 파트너십을 통해 초고속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하며 고성능, 최적의 설계 및 확장성을 갖춘 솔루션 ‘플래시블레이드’와 래블업의 ‘백엔드닷에이아이’를 통합하고 기업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고 있다. 

신정규 래블업 대표는 “자사는 AI 및 ML 연구에 필요한 자원 관리를 최적화하는 백엔드닷에이아이를 통해 다양한 기업들의 AI 개발 과정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TAP 파트너로 선정됐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AI의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함께 다하겠다”고 전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유재성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TAP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AI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증명한 기업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술 솔루션들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현대적인 데이터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에서 역량을 증명한 래블업을 한국 TAP 파트너로 맞이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