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어스체인, 파트너쉽 확장 가속화
앤드어스체인, 파트너쉽 확장 가속화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11.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동국대학교 블록체인연구센터장이 이끄는 앤드어스체인의 파트너쉽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앤드어스체인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퍼블릭체인 프로젝트로 차세대 이더리움으로 각광받고 있다.

앤드어스체인은 지난 10월에 부동산 NFT 사업 출범을 위해 자회사로 주식회사 다비어스를 설립하였으며 소상공인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씨박스와 제휴를 맺어 다온코인의 활용성을 넓힌 바 있다.

최근에는 주식회사 신성과 블록체인 기반 숏폼 영상 쇼핑 플랫폼 구축 사업을 위해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다. 신성은 영상 콘텐츠(드라마, 영화, 예능 등) 제작, 숏폼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콘서트·뮤지컬·공연 기획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및 광고대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 숏폼 영상 쇼핑 플랫폼 프로젝트인 ZCON은 앤드어스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기 전에는 이더리움 기반으로 개발 예정이었으나 앤드어스체인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지원받아 전속 속도 및 수수료 문제를 개선하고 범용성을 확장해 앤드어스체인 기반으로 전환하였다.

앤드어스는 차세대 이더리움을 표방하는 만큼 국내의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지원하면서 블록체인 기술이 보다 빨리 우리 실생활에 안착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