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전자, 찾아가는 청소년 진로교육 진행
바른전자, 찾아가는 청소년 진로교육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4.12.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IT기술부터 각종 마케팅 기법까지

▲ 바른전자는 서울 서초구 우면동의 영동중학교를 찾아 최신 IT기술부터 각종 마케팅 기법 등을 전하는 진로 교육을 진행햇다.
[아이티비즈] 종합반도체 전문기업 바른전자(대표 김태섭, 임세종)는 서울 영동중학교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진로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이 시대가 원하는 IT 마케팅과 PR의 이해' 라는 주제 아래 메모리반도체를 비롯한 IT 트렌드와 마케팅, PR에 관한 내용을 중심으로 실시됐다. 일일 교사로 나선 바른전자 설명환 팀장은 10년간 현장에서 경험한 이벤트,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PR에 관한 생생한 목소리를 전했다.

진로교육에 참석한 서울 영동중학교 최원석 학생(15세)은 “첨단 기술이 단순한 사업을 넘어 사람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준다는 점을 깨달았다”라면서 “평소 막연하게 마케터가 되고 싶었는데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IT 마케터가 되겠다는 꿈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일일 교사로 나선 바른전자 설명환 팀장은 “서울 본사와 경기도 화성 공장에서 진행했던 교육에 비해 많은 학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면서 “수업을 진행하면서 마케팅에 관한 학생들의 관심이 높은 것에 비해 정보가 한정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현장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들려줄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